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프로TV 여의도 오픈스튜디오 방문기!(ft. 가장최단거리소개)

삼프로TV 관련

by olosi_gaonnuri 2021. 12. 29. 22:41

본문

선물같은 평일휴무! 그동안 가고 싶었던 #삼프로오픈스튜디오 를 방문하기로 전날밤 급계획을 세웠어요.

아침부터 부지런떨며 #오늘아침라이브 방송 시작할 때 출발하여 여의도에 8시 반쯤에 도착했어요.

아직 달이 떠있는 여의도의 맑은 하늘🌙

시골살아서 그런지 이런 숨막히는 건물뷰....너모 좋아요❤️

삼프로 오픈 스튜디오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서 여의도역에서 지하통로를 통해 가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손쉽게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D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ss3nta&logNo=222531981952&proxyReferer= 

 

삼프로티비 여의도 오픈스튜디오 가는법 최초공개!?

요즘 진짜 사는게 힘들어서 포스팅 안 했는데 이건 남들이 아직 안 올린 것 같아서 빠른 정보 공개 차원에 ...

blog.naver.com

근데 지하철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이렇게 돌아가야 하나 싶어 제가 직접 몸소 임장하여 알게된 루트도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위의 블로그의 경로로 따라간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출근길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지나가는길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모던하우스 앞에서 한컷...🎄

모던하우스 옆쪽에 이렇게 삼프로 오픈스튜디오가 있어요!

여의도 출근러들은 자주보는 광경이라 그런지 다들 무심히 지나가는듯해 보였어여 ㅎㅎ

신기해서 사진찍고 있는데 김프로님과 눈마주침..!ㅎㅎㅎㅎ눈인사 해주셨어여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삼프로에서 소개된 책들과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에서 스튜디오와 방송실을 볼 수 있답니다.

여기와서 책을 사면 삼프로컵을 준다고 해서!!! 하나 사려고 벼르고 왔어요.

친구들한테 자랑했더니 다들 말잇못...감성챙기라며 뭐라했지만 ㅎㅎㅎ 투자의 기운을 받고자!!!! 

방송을 먼저 끝내고 나오신 염승환님과 기념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았어요!

그 다음에는 삼프로의 실질 수장 김프로님!

마지막으로 삼프로의 마스코트 정프로님!

실제로 보고 젤 놀랐던 분이에요.

방송으로 볼땐 앉아만 계시니까 이렇게 큰줄 몰랐는데 체구만 보면 완전 연예인!!!

진짜 키크시고 훤칠?하십니다

이렇게 소원풀이를 하고 바로 가까이에 있는 더현대 출구로 나왔어요.


더현대서울 여의도환승센터 방향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지하로 들어가는 통로가 있어요!

지하철 출구가 아니라 지도상에서는 표시가 안되지만 여기로 들어가는게 삼프로 오픈스튜디오로 가는 가장 최단거리입니다!

로드뷰로 찍어보니,,,버스에 가려서 잘 안보이네요...

여깁니다!!!!

이렇게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서

이 로비가 보이면 바로 오른쪽에 삼프로 오픈스튜디오가 자리하고 있어요

오른쪽으로 꺽으면 GS25가 멀찍이 보이고 그 옆이 삼프로 오픈 스튜디오 랍니다!

도착쓰 :D

 

이제 올 한해도 이틀밖에 안남았네요..!

올 한해 투자 어떠셨는지요..

저는 2020년에 비해 힘든 한해였던거 같아요.

다들 투자 의욕이 안들때 이렇게 삼프로 오픈스튜디오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2022년에도 성투합시다~~!!

'삼프로TV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삼프로TV 다이어리 리뷰  (3) 2021.12.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